회원 & 교제 봄날은 만남을 우선으로 생각합니다

회원 & 교제

    후기 게시판

    연애 포스트 소개팅은 어떻게 하는거죠??
    • 작성일22-05-27 13:06
    • 조회3,719
    • 작성자최고관리자

    안녕하세요. 커플에이전시 봄날  보미입니다

     

    MpMmi0nkE8pDCfFGmrqGCq6XIKUr17WTjzj4cEOZ2cA=.png

     

     

     

    오늘은 소개팅에 관해서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직장인소개팅, 미팅을 앞두고 많은 준비를 하게 됩니다. 상대에게 잘 보이고, 나의 매력을 극대화시켜서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그러나 아무리 외모와 옷차림이 말끔하더라도, 상대를 알아가기 위해서는 서로 말을 섞어봐야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대화를 통해서 상대를 파악합니다. 상대의 성격과 가치관, 자세하게는 취미나 평소 행실들도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단서입니다.

    이렇게 대화의 중요성을 아시는 분이 많겠지만, 정작 소개팅이나 미팅에서는 무슨 말을 해야할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매력과 공감능력을 잘 보여주지 못하고, 인연으로 이어지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맞선을 앞두었지만, 정작 자신의 매력을 다 보여주지 못하는 안타까운 경우를 막고자, 오늘 결혼정보업체 봄날에서는 소개팅에서 유효한 대화주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개팅 대화 주제”

     

     

    1. 자신의 일 & 상대의 일

     

    2NhKW5r39p2eZeXdkz3YoK1QhMmuxkfsGX0NclOvGs=.jpg

     

     

    미팅은 보통 안면이 있는 사람보다는 초면에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미팅은 대개 초면이므로 서로가 어색한 것이 사실입니다. 이상한 대화주제를 잡아서 이미지를 깎아내리지 않기 해서, 나와 상대 모두 조심스럽게 대화를 이어갈 것입니다. 이렇게 서로가 어색함을 깰 수 있는 소재가, 상대가 현재 하고 있는 일 혹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가장 무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상대에게 쉽게 질문을 할 수 있고, 나에게 질문을 받아도 쉽게 대답해줄 수 있는 만큼 서로에게 다른 주제보다 서로 편안한 주제로 말문을 이어갈 수 있게 됩니다. 실제 30대소개팅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이 주제로 대화를 시작하고 계시는데요. “오늘 날씨 좋네요”와 같은 상투적인 날씨 이야기보다는 상대를 깊이 알아갈 수 있는 중요한 기회이자, 상대에게 관심이 있다는 신호가 될 수 있습니다.​

     

    2. 취미/주말에 하는 일

    직업 이야기가 어색하시다면, 취미를 소재로 대화를 이어가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일 이야기는 다소 한정적이고, 공감을 못할 수 있는 소지도 있지만, 취미는 분야도 넓고, 서로의 공감이 이어질 수 있는 부분도 발견할 수 있기에 좋은 대화주제입니다.

    중요한 점은 자신의 취미를 잘 어필하는 것보다, 상대의 이야기를 잘 귀기울여주고 공감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는 점도 기억해주세요.​

     

     

    fv6UTbS2dhyasACc5TibQrnGo47jXD6UtwTStNd1OpU=.jpg

     

     

    3. 대답과 공감 그리고 유머

    사실 대화를 통해서는 상대를 알아가는 목적도 있지만, 자신과 잘 맞는지를 알아보는 것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아마 질문도 대답도 조심스럽게 하게 됩니다. 그래서 이런 무거운 분위기, 긴장을 누그러뜨리기 위해

    서는 대답도 잘 해주셔야 합니다.

    성의 없는, 소위 영혼 없는 대답은 누구든지 싫어하시고 매력을 반감시키는 요인이 될 것입니다. 첫 만남인만큼 상대의 말에 잘 받아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잘 공감해주시는 것도 좋고, 적당히 이것 저것 소소한 질문도 더해보세요. 그리고 대화의 작은 부분에서도 유머와 위트를 발휘해보세요. 이것이 상대에 대해 안심하고 더 가깝게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됩니다.

     

     

     

    “소개팅을 넘어 결혼까지”

    이렇게 소개팅에 앞서 좋은 대화주제가 무엇인지 알아보았는데요. 그럼에도 인연을 만드는 일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특히 단순한 만남을 넘어서 인생을 함께하는 반려자로 생각한다면, 결정사도 함부로 쉽게선정하기 어렵습니다. 

    결혼정보회사에서 만남을 진행한다고 하더라도, 고객의 성향과 니즈를 잘 파악하고 반영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결혼상담은 남녀의 심리를 잘 알고, 서로의 이상향을 잘 조율하고 각자의 결혼정보를 데이터베이스화 하여 최적의 매칭(결혼중매)할 수 있는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특히 재혼을 고민하는 분들께서는 어떤 결혼업체를 선정할지를 두고 더욱 깊고 심사숙고하게 됩니다. 

    단순히 사람과 사람의 만남에서 진보하여, 나와 같은 방향, 같은 꿈을 꿀 수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도록 재혼결혼정보회사는 그 고민을 잘 알고, 개개인에게 맞는 짝을 이어줄 수 있는 회사가 필요합니다. 

    더욱이 이런 심사숙고하는 마음을 잘 파악하기 위해서는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는 고객에게 그 성향을 기반으로 하여, 더 많은 만남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야합니다.

     

    #회원가입#

     

    상담이 필요하신가요?
    코칭매니저가 직접 연락드리겠습니다.

    상담신청
    보기